Tennis Well

반응형

바볼랏

바볼랏과 커리어 계약을 맺고 있는 나달은 바볼랏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.

 

나달은 인터뷰에서 "그동안 바볼랏과의 관계는 성공적이었다. 나는 바볼랏 라켓으로 11~12살부터 테니스를 쳤다."

 

바볼랏과 일하는 것에 대해 매우 만족하고, 그들과의 관계는 매우 좋았다. 또한 좋은 기분으로 일 할 수 있었고 모든 게 행복하다고 말했습니다.

또 나달은 15살 때부터 에어로 프로를 사용해왔다고 말했습니다. "에어로 프로 라켓을 처음 사용했을 때부터 좋아했고, 느낌이 좋았다. 그래서 계속 이 라켓을 들고뛰게 될 줄 알았다."

 

나달은 공격적인 플레이를 좋아합니다. 그의 플레이의 주 무기는 강력한 헤비 탑스핀입니다. 평균 3200 rpm의 탑스핀과 최대 5000 rpm의 스핀력을 보여줬습니다. 나달은 자신의 라켓의 도움으로 더 강력한 탑스핀을 만들도록 도와준다고 말했습니다.

 

"필요한 만큼의 스핀을 만들면서 동시에 공을 컨트롤할 수 있는 게 느껴진다." "대체적으로 보면 그게 필요하다." "라켓을 사용했을 때 팔이 살짝 뻗는 느낌이 나야 하는데 항상 그런 좋은 느낌을 받는다."

 

나달은 초보자들에게도 에어로프로 라켓을 추천합니다. 시작하기에 좋은 라켓이고 크게 까다롭지 않은 라켓이기에 아이들에게도 좋은 라켓이라고 말합니다.  초보자들도 좋은 느낌을 느낄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.

 

또한 "에어로프로 라켓은 더 많은 파워를 가지고 경기하고 스핀을 좋아하는 선수들에게 최고의 라켓"이라고 말했습니다. "그래서 누구나 이 라켓을 가지고 경기할 수 있을 거라는 생각이 든다. 톱스핀 플레이를 좋아하는 선수들에게는 특히 좋은 라켓"

반응형

이 글을 공유합시다

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